본문 바로가기
혜영언니의 물건

온더바디 발을 씻자 코튼 풋 샴푸 나도 샀다!!!

by 혜영언니 2023. 8.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혜영언니입니다~~~
 
온더바디 발을 씻자 코튼 풋 샴푸 들어보셨나요???
올리브영에서 아주 난리가 났다고 하던데~~
 
저는 유행하기 훨~~씬 전에 샀었어요~
신랑이 운동화를 자주 신는데 자꾸 집에오면 발냄새가 나는 것 같다고 했거든요~ 그래서 올리브영에 들렀을때 
한번 사봤어요. 거품으로 나와서 발 씻기에도 편할 듯 싶어서.ㅎㅎㅎ
그리고 향이 레몬민트니까 발냄새를 좀더 잘 덮어주지(??)않을까 싶어서요.

이름 역시 참 마음에 듭니다. 발을 씻자 ㅎㅎㅎ
풋샴푸는 좀 생소하죠???
항균까지 되니까 안쓸 이유가 없겠죠?

아무래도 여름엔 맨발로 슬리퍼를 많이 신기도 하니 발냄새에 민감할 수 있어요.
저 역시 맨발에 크록스로 하루 종일 다니니까요.
발 세정부터, 발 냄새까지 한번에 케어해준다니 이렇게 편한 아이템이 어디 있을까 싶네요.

아들 발을 한번 씻겨주었어요.
제가 사용할때는 손으로 안해요. 발에 척척 두세번 뿌리고 양발로 서로 문질문질~~ 그리고 샤워기로 헹구면 끝!
간편하죠? 간단하고 거품을 나와서 씻기 편하고 향도 좋고, 세균도 잡고!!
ㅎㅎㅎ
이제 맨발로 자신있게 다닐 수 있어요!!!
정말 마음에 쏙 드는 제품입니다. 두번, 세번 구매 할 예정입니다!!!!
 
역시 인기가 많은데는 다 이유가 있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