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혜영언니의 생각

2023 추석 명절 지원금 정부24 보조금 혜택과 복지로 사이트

by 혜영언니 2023. 9.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혜영언니입니다.

올 추석이 며칠 남지 않았어요. 이번에는 연휴도 길어서 여행 가시는 분들도 많다고 하네요.

추석 준비 하려면 이래저래 돈이 많이 들죠? 

그래서 알아봅시다. 나라에서 나에게 주는 혜택 중에 추석 명절 지원금이 있는지!!!

 

일단 정부24 사이트 가입 꼭 해서 확인해주세요.

복지로 사이트 역시 가입해서 꼼꼼히 챙겨야죠!!!

 

추석 명절 지원금이나, 보조금은 지역마다 지자체에서 주는 게 다 달라요!!! 

그래서 내가 사는 곳이 어디인지에 따라 다르답니다!

 

그러니까 내 보조금은 내가 알아서 챙겨야겠죠?

추석명절 지원금 이라고 검색하시면 이렇게 나와요. 

여기서 하나하나 찾아보는거죠. 

알아두면 다 쓸모있는 정보니까요.

저는 명절 보조금 찾기를 제일 먼저 클릭!!!

정부24 (gov.kr)

 

정부서비스 | 정부24

정부의 서비스, 민원, 정책·정보를 통합·제공하는 대한민국 정부 대표포털

www.gov.kr

 

정부24 사이트로 이어집니다. 그럼 하나하나 체크하고 확인해서 

받을 수 있을 만큼 다 받아봅시다!!!!!

 

대한민국 대표 복지포털 '복지로' (bokjiro.go.kr)

 

tbu/app/main/Main

 

www.bokjiro.go.kr

 

추석 명절 지원금 받아서 올 추석 행복하게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