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혜영언니의 게임

무한의 계단 추석 신비아파트 귀신 마을 이벤트

by 혜영언니 2023. 9.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혜영언니입니다. 추석 연휴 잘 보내고 계시죠?

무한의 계단 여름방학 이벤트까 끝나고 당연히 추석 이벤트 기다렸어요. 

역시 나왔네요. 신비아파트!!!

 

무한의 계단에서 신비아파트 캐릭터를 만나다니 너무 반갑네요.

추석 연휴에 무한의 계단 한번 쭉~~ 달려볼까요?

메인 화면 오른쪽 아래 신비 캐릭터 보이시나요?

혹시 신비아파트 모르시는 분?? 계실지도 모르는데 저는 아들이 어렸을 때 많이 봐서 친숙하네요. 

귀여운 캐릭터 모을 생각하니 벌써 두근두근!

귀신마을 이벤트는 10월 31일 까지 진행하네요. 시간도 넉넉하니 천천히 여유롭게 즐겨봅시다.

(아무래도 할로윈 이벤트는 없을듯 하네요. ㅜㅜ 그럼 다음 이벤트는 크리스마스일까요?)

일단, 무한의 계단이니 계단을 아주 열심히 올라가봅시다!!!

 

그리고 이벤트에서 정말 중요한건! 광고보기~!!!!!

무려 5배까지 보상이 나오니까 정말 꿀! 

 

처음 얻은 신비!!  너무 귀여워요. 꼬마 도령님 신비 캐릭터!

그리고 메인 캐릭터 구하리! 한복 입은 하리 너무 이쁘다......

강시 쿵푸걸 스킨까지 얻으면서 쭉 쭉 올라가봅시다.

오늘까지 모은 보상입니다. 여름방학 이벤트때는 히든을 모두 얻지 못해 속상했는데

이번에는 히든 보상까지 다 노려볼 생각입니다!!!

무한의 계단 카페를 보니 벌써 다 얻으신 분들도 계신더군요. 진짜 대단합니다!!!!

저도 캐릭터 보상이나, 계단, 배경, 스킨 주는 이벤트 너무 너무 좋아하니까 열심히 할래요!!!!!

나도 히든까지 다 얻어버릴꺼야!!!!!!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