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혜영언니의 게임

무한의 계단 업데이트 새학기 이벤트

by 혜영언니 2024. 4. 6.
반응형

안녕하세요 혜영언니입니다!

오늘도 열심히 무한의 계단을 오르고 또 오르고 있어요.

 

무한의 계단 제작진이 정말 열일합니다! 이벤트가 끊이지 않네요. 덕분에 저 역시 쉴 틈이 없답니다. ㅎㅎ

 

무한의 계단 새학기 이벤트 !!! 4월 7일 내일까지 입니다. 

이번에 저는 기본 보상은 다 얻었는데 아직 히든을 다 얻지 못했어요. 

카페를 보니 히든도 10개가 넘는듯 한데,,,,,,,

아무튼 남은 시간동안 열심히 달려봅니다.

무한의 계단 새학기 이벤트 컨셉은 복고입니다!

도시락을 모아서 선생님 몰래 먹고 특별한 보상을 받는 이벤트! 

아주 마음에 쏙! 들어요.

이벤트와 동시에 굿즈 출시 기념 이벤트도 하고 있네요. 

5일동안 출석만 하면 주는 보상입니다! 

기한도 넉넉하니 다들 받으셨을거라 생각이 드네요.

(방금, 무계 들어갔는데....뭔가 찜찜하다 싶었는데 출석이벤트는 자동 팝업이 아니라, 제가 직접 클릭해서 들어가서 보상받기를 눌러야 하는거예요. 5일 출석하고 끝이 아닌거죠. 지난번 출석 이벤트도 이렇게 5일 하고 끝인줄 알고 안해서 추가 보상을 못 받았는데 또 잊어버리고...말았네요. 저는 오늘까지 3일 출석했어요. 내일 마지막이라 4일 출석하면,,,,, 5일 스킨은 못받네요. 위에 캐릭터 보니, 복서 다음에는 비지니스맨과 치어리더도 있을 듯한데...아....너무 아쉽다..

여러분도 지금 제 포스팅을 보셨다면...늦었을지도 모르겠네요...ㅜㅜ 너무 늦은 포스팅..반성합니다...

이런 중요한 정보를 제가 미리 알려드렸어야 하는데...

아니지, 여러분들은 이미 다 얻으셨을지도...제가 어리석은거지 저의 포스팅 보신 분들은 아마 그럴일이 없기를 바랍니다.^^)

 

제가 포스팅을 너무 늦게 올렸죠..ㅎㅎㅎ

복고 한이, 복고 단이, 담임 선생님 등등 캐릭터를 보상으로 줄것 같네요. 열심히 도시락 몰래 먹어볼까요?

 

그동안 제가 얻은 보상입니다. 

복고한이, 복고단이, 복고 비지니스맨 등등 스킨과, 커스텀, 그리고 배경. 

그리고 캐릭터와 펫까지 아주 다양한 보상이 주어지네요.

보상이 너무 마음에 들어 히든 보상 또한 기대가 큽니다. 

하루밖에 남지 않았지만, 달려볼께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