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혜영언니의 반려동물

레오파드 게코 도마뱀, 콘스네이크 물 먹는 모습 (동영상)

by 혜영언니 2022. 7.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혜영언니입니다.

저희 집에는 반려 동물이 몇 마리 있어요.

레오파드 게코 도마뱀, 콘스네이크 (뱀), 치와와(강아지), 거북이.

 

그 중에 오늘은 도마뱀과 뱀이 물을 먹는 장면을 보여드릴께요.

ㅎㅎㅎ 제가 이런 내용을 올릴줄...내셔널지오그래픽도 아니고 말이죠.

 

그런데 참, 신기해요. 저도 뱀이 먹이 먹는거 가까이서 처음 보는데 자꾸 보게 되요.

중독성 쩔어~!! ㅋㅋ

물 먹는 장면도 우연히 보았는데 너무 귀여운거있죠?!!!

세상에 제가 뱀을 귀엽다고 할줄이야....

도마뱀은 아들이, 뱀은 아빠가 좋다고 사놓고선 돌봐주는건 제 몫입니다.

오늘도 집사는 똥 치우고, 밥 먹이느라 바쁜네요.

 

콘스네이크 물 먹기

꼴깍꼴깍 물 먹는 장면입니다.

처음에 보고 엄청~~~ 신기해서 보고 또 보고..

 

레오파드게코 도마뱀 물 마시기

그리고 레오파드 게코 도마뱀의 물 먹는 장면!!

역시 귀욤귀욤합니다.

 

저만 이 모습을 좋아해요. 정작 아들과 아빠는 별 관심도 없다는...

(뭐니~! 니들이 좋아해서 데리고 왔으면서 ~!)

 

콘스네이크의 허물 벗는 모습과 배변 장면은 정말 우연히 찍었는데, 아직 도마뱀의 배변 장면은 못 보았어요.

허물 벗는 모습은 몇 번 보고 영상으로 남겼는데..ㅎㅎㅎ

 

누가 뱀 똥 싸는 장면을 동영상으로 찍을 수 있겠어요??!!!

혜영언니니까!!! 가능한겁니다.. ㅎㅎㅎ

 

도마뱀 허물 벗는 장면은 이미 올려놨으니 다음에는

콘스네이크 허물 벗는 장면을 보여드릴께요.

(아주 귀한 장면입니다. ㅎㅎㅎㅎㅎ)

 

도마뱀과, 콘스네이크는 물 먹을 때 혓바닥을 날름거리면서 먹는다는거! 실제로 보고 또 보면서 

신기하고 귀여웠어요.

 

저의  반려동물과 즐겁게 오늘 하루도 보낼께요.

그럼 안녕~!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