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혜영언니의 반려동물

콘스네이크 뱀 허물벗는 영상, 콘스네이크 대변보는 영상

by 혜영언니 2022. 7.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혜영언니입니다.

제가 지난번에 예고했던!!!

두둥~!

저희 집에 함께 살고 있는 여러 반려동물 중에서 콘스네이크에 대한 영상을 

보여드릴께요.

 

제가 뱀 영상을 이렇게 몇번이나 반복해서 볼 줄 누가 알았겠습니까??

하지만!

중독성 쩔어~! ㅎㅎㅎ

저희집 콘스네이크 뱀이 허물을 5번 이상 벗었어요.

처음 사육장에 허물이 보였을 때 !

뜨악!!!

처음 보는 뱀 허물. 만져보니 느낌도 이상해, 기분도 이상해.ㅋㅋㅋ

뱀 표면의 결이 허물에도 다 있었어요. 

그리고 허물이 좀 질긴듯?! 피부 표피라 그런지 아무튼, 말로 설명하기엔

제 어휘력이 너무 부족하네요.

허물을 보면 눈 모양도 그래도 있고, 겉 표면의 비늘?느낌도 그래도 촉감이 살아있어요.

 

어찌되었든, 허물을 보니 신기했고 어떻게 허물을 벗을까 궁금했어요.

그러던 중, 진짜 우연히 사육장에서 바스락바스락 규칙적인 소리가 나서 보니

뱀이 허물을 벗고 있는거 아닙니까!!!!!

그리고 뱀 꼬리 부분에 있는 똥꼬! ㅎㅎㅎ

살짝 피가 묻어있는데 왜 그런지는 모르겠어요.

 

저 허물이 몇번째인지 기억이 안나지만, 거의 80센치가 되네요.

도대체 얼마나 더 성장을 할지...

 

콘스네이크 뱀 허물 벗기

제가 어렵게 어렵게 찍은 콘스네이크 허물 벗는 동영상입니다.

너~~무 신기해서 저도 몇번을 돌려보았어요.

그리고 허물이 뒤집어져서 벗겨지니 뱀의 비늘 무늬가 그렇게 선명하게 남아있는거라는걸

알게되었죠.

 

앞으로 몇 번더 허물을 벗을 지 모르겠지만, 허물 벗는 모습을 또 보는건 쉽지 않을듯해요.

사육장 옆에서 지키고 있지 않는 이상은요. ㅎㅎㅎ

그리고 뱀이 허물 벗은 후에 볼일 보는 (대변을 보는 장면)도 우연히 찍게 되었어요.

(더러움이 많이 묻어 있으니 비위 약하신 분들은 보시지 마시길...바랍니다. ㅎㅎ)

 

정말 정말 집에서 이런 장면을 본 사람은 나밖에 없을 거야!!!

다음에는 어떤 일로 여러분을 찾게 될지 기대해주시면서

오늘은 여기까지!!!!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