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혜영언니의 물건

어노브 실크오일 에센스 올리브영 인기제품

by 혜영언니 2023. 8.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혜영언니가 돌아왔어요!!

그동안 엄청 더웠는데 다들 잘 지내셨나요?

정말 말도 안되는 여름 더위에 몸도 마음도 많이 지쳐 쓰러지겠어요 ㅜㅜ

 

뜨거운 태양 아래 나의 모발 역시 엄청난 스트레스를 받았겠죠??

그래서 올리브영에서 인기 제품인 어노브 실크오일 에센스를 하나 사봤어요!!!

 

잦은 염색과 파마를 해왔던 나의 모발에 한줄기 희망이랄까?? ㅎㅎㅎ

용량은 70 미리~~ 아담합니다. 

제형은 오일이지만 조금 묽직해요~~~

향은...그렇게 좋은것같지는 않네요. ㅎㅎㅎ

글로벌 헤어케어 브랜드 닥터포헤어 라는 곳에서 만들었는데....

끈적임 없이 부드러운 고영양 단백질 오일케어 제품입니다.

젖은 모발이나, 마른 모발에 다 사용가능해요~~

 

저는 주로 샴푸 후 수건으로 대충 닦고 발라줍니다~~

그리고 드라이 살짝해줘요~~~

살짝 된 오일느낌입니다!!!

사용한지 얼마되지 않았는데 한번 열심히 써보려구요!!!

얼마나 도움이 될까 싶지만, 그래도 안하는 것보단 낫겠죠...

뜨거운 여름도 이제 안녕입니다....

입추도 지났고, 말복도 지났고 곧 처서를 앞두고 있네요.

낮에는 아직 30도를 넘는 뜨거운 여름이지만, 밤에는 조금씩 시원한 바람도 부는게 조금씩 가을이 오려나 봅니다~~~

 

우리 그때까지 조금만 버티고 참아보아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