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혜영언니의 물건

동국 센텔리안 24 더 마데카 크림

by 혜영언니 2022. 6.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혜영언니입니다.

 

제가 이제 40대 중반 나이가 되었어요.

아....진짜 30대까지만 해도 어려보인다는 소리를 들었는데..

지금은 다들 제 나이로 보시더군요.

너무 씁쓸합니다.

그래서 이제라도 관리좀 해볼까?? 싶어 급하게 구매했어요. ㅎㅎ

제가 아는 언니가 있는데  볼때마다 피부가 반질반질해서 물어봤죠~

도대체 무얼 쓰냐고..

그래서 알게 되었어요. 동국마데카크림!

이때까지만 해도 나만 없었죠..마데카크림..ㅎㅎ

 

전 악건성 피부라 보습이 정말 필요해요.

그리고 건성피부가 주름이 정말 많이 생겨요. 

(진짜 진짜 어릴때부터 관리했어야합니다. 후회해요. 주름 생긴 후에 큰일났다 싶어 아이크림 사고 콜라겐 먹고.....

제가 그랬어요. ㅎㅎ )

 

어릴때는 그냥 어리니까. 그리고 건성피부라서 여드름이 없었거든요. 그래서 피부에 신경을 덜 썼어요.

기초 화장품도 아무거나 써도 트러블도 안생겼으니.

썬크림도  안바르고 다녔으니 말 다했죠....

 

아이 낳고도 어디 외출 많이 하지도 않으니 화장품도 없고, 씻기도 귀찮은데 화장은 뭐 말할 필요도 없죠. 

젊은때는 돈도 없어 피부과 관리도 안했고, 결혼하기 전에 다들 받는 마사지도 안받았으니까요.

지금  역시 병원에서 관리 받을 여유도 안되고, 명품 화장품 살 돈도 없으니 가성비 좋은 기초 화장품을 잘 알아봐서

사고 있어요.

 

건성피부라 왠만한 보습 크림 발라도 속에서 당김이 많은데, 동국 마데카 크림은 속당김도 어느정도 완화시켜주었어요.

완전히 없어졌다, 보습 짱이다 라고 하면 거짓말이고. ㅎㅎ

가격이 착한데 기능까지 괜찮으니 저에겐 딱인거죠.

 

그래서 마데카크림 말고 다른 제품도 함께 써보고 싶어 구매했어요.

마침, 메디큐브에서 썼던 콜라겐 기초 3종셋트도 거의 다 써서 이참에 동국으로 갈아탔죠.

용량도 넉넉하고, 가격이 착해서 듬뿍듬뿍 발라줘요.

주름, 미백, 보습까지 한번에 해결해주니 아주 편하고 좋아요.

이미 눈가에는 깊은 주름, 얕은 주름 다 생겼지만 더욱 심해지지 않게 관리해주고 싶어 아이크림도 함께 구매.

그리고 기초 토너도 사야해서 같은 마데카 라인으로 구입했어요.

저는 아까도 말했듯이 악건성 피부라 한여름에도 토너, 에센스, 크림까지 듬뿍 발라줘요.

그래도 아침에 일어나면 피부가 바짝 말라있어요. ㅜㅜ 

물을 많이 먹으면 좀 도움이 된다고 하는데 그렇게 물 먹는게 어렵더군요. ㅎㅎ

 

전에 쿠팡에서 마데카크림 1개만 구입했는데 너무 빨리 사용해서 이번엔 3개로 구입했어요.

동국제약 정식사이트에서 구입했답니다.

선크림도 마침 다 썼는데 

다시 동국제약 사이트 들어가서 검색좀 해봐야겠네요~~

 

일단 크림은 마음에 드는데 다른 제품은 아직 사용전이라 뭐라 언급할 부분이 없네요.

그래도 가격은 많이 착하다는거~!

 

요즘 홈쇼핑에도  간간히 마데카 크림 나오던데~ 정말 혜자스러운 조건으로 판매를 하더군요.

그런데 홈쇼핑은 양이 너무 많아서 ....가격대비 생각하면 당연히 너무 좋은 조건이지만, 저 혼자 쓰는 거니까 

저는 소량으로 구입하는게 낫다 싶어요.

 

아무튼, 결론은

젊을때 관리하자!!!!

한살이라도 어릴때 좋은 제품 쓰고, 피부에 양보합시다. ㅎㅎㅎㅎ

그리고 이제부터라도 선크림 꼬박꼬박 바르고 다닙시다.

 

비가 무섭게 내리는 목요일 입니다.

다들 강풍에, 소나기에 피해 없으시길 바라며....

안녕히 계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