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혜영언니의 반려동물

초등 3학년 10살 아들 등교패션 일상 데일리패션 옷입기 아디다스주니어

by 혜영언니 2021. 4.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혜영언니입니당~

변덕스러운 4월 날씨 때문에 옷 입히기가 애매해요~

아침, 저녁으로는 아직 쌀쌀하고, 낮에는 너무 덥고..

 

이런날 감기 걸리기 쉬우니 다들 건강챙기세요~~^^

 

지난 주에 아들 학교 보내면서 입혔던 옷과, 주말에 산책하며 

입었던 옷을 소개합니다~

(중복주의 ㅎㅎ)

 

저희 아들 신체 사이즈입니다.

 

나이 10살

키 125 

몸무게 32

아디다스 오리지널 주니어 트레이닝 

아디다스 오니지널 트레이닝 복입니다.

아디다스 오리지널 주니어입니다.

 

사이즈는  

상의 140

하의 150 

 

상의는 아주 아주 딱~~~~ 맞아요.

그래서 맨투맨은 낙낙히 입혀야 이쁜데..

작은 느낌이 나죠..

저희 아들과 신체 사이즈가 비슷하다면 150 입히세요. 

저희 아들 아디다스 오리지널 주니어 회색 트레이닝 상의가 150 인데

이쁘게 잘 맞아요..여유있게~

상의 맨투맨은 인터넷 쇼핑몰 베리클로젯에서 구입.

오블리크 맨투맨 민트 색상입니다. 15호 샀어요.

완전 커요.ㅎㅎㅎ 팔이 많이 길지만 배 나온 부분은 가려지네요.

많이 커서 건조기 돌렸어요. 그래도 별 차이가 없네요.

캉골 키즈 집업자켓

캉골키즈 집업 자켓은 사이즈 145 입니다.

캉골키즈는 130 다음에 145로 나와요.

넉넉히 올 가을에도 입힐 수 있어요.

 

안에 입힌 티셔츠는 디어선 구입 사이즈 13호 세인트 티셔츠입니다.

상의는 인터넷 쇼핑몰 디어선 에서 구입한 

세인트 티셔츠 입니다. 

색상은 레드, 사이즈는 13호를 샀어요....

 

이 옷을 사기 전에 작년까지 열심히 입혔던 단가라 줄무늬 티셔츠가 있었는데

아마 그것도 디어선에서 구입한듯해요. 그런데 그 옷이 사이즈가 13이었던 것을 

모르고, 이번에 한치수 더 크게 사야지 했는데

후기를 보니 13 사이즈가 맞겠네 해서 샀어요...

 

또 같은 사이즈를 사버린거죠..

(이럴거면 왜 산거니....)

(블랙, 레드 두개나 샀지뭡니까....)

 

15호 샀어야 해요..

13호가 맞긴 해요. 아주 딱...

필리핀 참전비에서 자전거타기 10살 초3 아들

저희 아들은 팔이 짧은 편....ㅎㅎㅎㅎ

13호 인데 딱 맞아요. 팔만 남고..

그래서 다른 옷들도 팔을 한단씩 접어 입히는 경우가 많아요. 

 

아~~ 언제쯤이면 사이즈 성공해서 

후회없이 옷 입히는 날이 올까요...

 

전 왜 이렇게 눈대중도 없을까요..ㅜㅜ

올 여름에도 옷을 몇벌 사야하는데..

이번에는 제발 좀 성공했음 좋겠네요...

 

그럼 안녕~~~~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