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혜영언니의 반려동물

애완 도마뱀 키우기 쉬운 파충류 레오파드게코도마뱀

by 혜영언니 2021. 5.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고골마을에 사는 혜영언니입니다~~

오늘은 우리집에 함께 사는 작고 귀여운 생명체를
소개할께요.

바로바로 레오파드게코도마뱀 입니다.
이름은 "귀요미" 라고
아들이 지었어요.

꼬리로 지탱하고 탈출을 시도하는 귀요미 도마뱀 ㅎㅎ
피부가 얇아서 피부속 장기 색들이 비쳐보입니다.
그런데 엉덩이는 어디일까요?
대변은 보는데...어디에서 나오는걸까...

허물벗는 레오파드게코도마뱀

우리의 귀요미 도마뱀도 허물을 벗어요~
데리오 와서 4번정도 허물을 벗었어요.
그만큼 많이 컸다는 얘기 ㅎㅎ
볼때마다 신기해요.
허물벗는건...
도마뱀은 벗은 허물은 먹는다고 하네요..
어쩐지 허물이 사육장에 없더라..

똥도 잘싸고, 잘먹고 아주 이뻐요~
허물벗을때는 잘 안먹어요..ㅜㅜ
많이 힘든가봐요.
늘 같은 밀웜을 먹이로 주는데
왜 하얀똥과 검정똥이 나올까요?
언제부턴가 한쪽에 물티슈를 깔아놓으니
여기에서만 변을 보네요..
화장실이 따로 있나봐요.
신기신기~

 

꼬리잘려서 뭉퉁한 레오파트게코도마뱀

우리의 도마뱀은 꼬리가 뭉툭해요..ㅜㅜ
제가 데리고 놀다가 놀라서 꼬리를 자르고
도망갔어요..
그래서 너~~무 미안해...

그럴려고 그런건 아닌데..
처음에 데리고 왔을때 만지질 못했다가,
술을 먹고...기분이 좋아서....
용기내서 만져보다가....
겁을 많이 먹었나봐요..

미안하다...

이제는 술 안먹고도 잘 만져요.
아직 뱀은 못만지지만...

요즘은
제가 먹이도 주고, 집 청소도 해주고
놀아도 주고 해요..
신랑이랑 아들은 그냥 보는것만 좋아하지
정작 담당은...나...
도마뱀집사노릇도 하네요..ㅎㅎ

앞으로도 열심히 이뻐하면서 잘 키워볼께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