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혜영언니의 맛집

고양 관산 고골마을 명가 묵은지 감자탕 우삼겹 맛집

by 혜영언니 2022. 7.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혜영언니입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셨나요?

지난 토요일이 초복이었네요.

저희는 초복에 아들이 좋아하는 고기! 먹으러 갔어요.

 

저희 동네에 감자탕집에 우삼겹이 엄~청 맛나거든요.

저희 관산동 고골마을 입구에 위치한 명가 묵은지 감자탕 입니다!

감자탕 집이지만, 김치찌개도 맛나고, 삼겹살도 맛있어요!

 

저희는 초복이니까! 고기 먹으러 왔지요!

처음에는 감자탕을 주로 먹었는데, 요즘에는 삼겹살이나, 우삼겹을 먹어요.

감자탕집인데 삼겹살이 더 맛있어!!! ㅎㅎㅎ

식사메뉴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고, 사이드 메뉴도 있어서 아이들과 함께 와서 먹어도 부담없어요.

감자전도 엄~~~ 청 맛나요.

사장님께서 바로 갈아서 만들어 주신 수제 감자전!!!

고골마을 동네에서는 꽤 넓은 식당이예요.

그만큼 오래되었고, 맛집이고, 단골 손님들도 많답니다.

사장님과 일하시는 분들도 너무 친절하고 좋아요.

특히, 저희 신랑은 밑반찬이 많이 있어서 더 좋아합니다.

사장님 음식 솜씨가 보통이 아니예요!!!

김치랑,  열무김치랑, 깍두기도 너무 맛있어요.

다른 반찬 역시 짱!!!

그리고 양배추쌈과, 다시마 쌈도 늘 준비되어 있고, 리필도 가능해서 

자주 찾게 되네요.

우삼겹!!!!

차돌박이와 또 다른 맛이죠. 저는 차돌박이보다 우삼겹이 더 좋아요. 덜 느끼하거든요~!!

그리고 묵은지와 함께 먹으면 꿀맛!!!

쌈도 다양하게 주셔서 마음에 쏙~! 들어요.

 

역시 동네에서 오래 오래 장사하시는 이유가 다 있네요!

일단, 삼겹살, 우삼겹이 맛나고!

쌈도 다양하게 주시고,

기본 밑반찬도 집밥느낌으로 먹을 수 있어 마음에 들어요.

또, 또, 된장찌개도 맛있고 계란찜도 맛있고...ㅎㅎㅎ 다 맛있어요!!!!!

 

우리 동네에 이런 맛집이 있어 너~무 행복하답니다!!

초복에는 우삼겹 먹었으니, 중복에는 무얼 먹을까요? ㅎㅎㅎ

 

우리 모두 더운 여름 맛나고 몸에 좋은 음식 먹으면서

잘 지내보아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