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혜영언니의 맛집

고양 행신 스시 맛집 염창석 스시 초밥맛집

by 혜영언니 2022. 12.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혜영언니입니다.

 

오늘은 온 세상이 하얗게 변했네요.

밤사이 눈이 많이 내렸어요.

다들 눈 피해 없으시길 바랍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행신동 염창석 스시! 초밥 전문점 입니다.

고양 행신동 주택가에 위치한 염창석 스시! 초밥과 사시미 전문점입니다.

일식집 답게 목조인테리어가 눈에 띄네요.

저는 두번 방문했어요.

처음에는 점심 특선을 먹었고

두번째는 저녁에 방문해서 술안주겸, 저녁식사를 했어요.

짜짠!!!!!

저는 회를 좋아하지 않고, 잘 먹지도 않아요.

그런데 연어회는 즐겨 먹어요!!!

 

특히 염창석스시 연어는 정말정말 강추!!!!!!

입에서 살살 녹아요.

그리고 기본 셋팅~!

김도 주었는데 연어와 함께 싸 먹어도 맛이 좋았어요.

그리고 모듬(모둠?)초밥과 왕새우 튀김!!

 

회는 잘 먹지 못해도 초밥은 잘먹어요. ㅎㅎㅎ 이상하죠?

그리고  맥주 안주에 너무도 안성맞춤인 왕새우튀김!

겉바속촉! 진짜 이 줄임말 예술! 딱 맞는 표현입니다.

다 모아놓고 보니 한상 가득! 푸짐합니다.

그리고 곁들여 주시는 김치오뎅탕도 국물이 너무 시원해요.

뚝배기에 나와서 오랫동안 뜨끈함을 유지해주어서 마음에 쏙! 

이런 세심한 차이가 고객들을 감동시키죠.

 

지금 사진을 보니 또 다시 군침이...

창밖으로 내리는 눈을 보며 왕새우 튀김과 시원한 맥주 한 잔! 

정말 하고 싶네요..

왜 우리집 근처에는  없는거죠???

아쉽습니다....

 

그럼 오늘은 이만.....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