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혜영언니의 패션

40대 여자옷패션. 데일리 청바지

by 혜영언니 2023. 3.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혜영언니입니다!
3월 14일이  제 생일이었어요.
그래서 셀프 선물을 했죠!
 
작년에 주문해서  너무 만족스럽게 입고  다녔던 청바지를 다른 색상으로 한벌 더 주문했어요.
29cm 이라는 쇼핑몰에서 주문했답니다.

작년에빈티지블루 주문해서 여름빼고 진짜 잘 입고 다녔어요. 
이번에는 상큼한 봄을 맞이해서 진청으로 (블루) 주문했죠.

빈티지블루는 아무래도 가을, 겨울 느낌이 나고, 블루는  봄, 여름에 입으면 좋을 듯 해서 구입했어요.

남녀 공용으로 나온 청바지라 저는 m사이즈 구입.  낙낙하니  잘 맞아요. (뱃살공주인 저에겐 ...배는  좀 딱 맞지만..)
 
실제 제가 입은 모습입니다.
모델하고 확연히 차이가 나죠? ㅎㅎㅎ
 
모델은 키가173에 몸무게는 50이 될까말까인데..
저는 키가161에 몸무게는 53입니다.(배 부위에 살이  집중적으로 ...)

이 청바지는  롤업해서 입는게 이뻐요.
그리고 스판기가 하나도 없는 좀 두꺼운 청바지라, 한여름에는 못 입을 것 같아요.
저는 스판 없는 청바지를 선호하는데 많이 편하진않죠..ㅎㅎㅎ  스판기 많은 청바지는 무릎이 쉽게  늘어나서 오래 못 입었어요.  

제 핸드폰으로 찍은 사진입니다. 
살짝 와이드핏, 보이프렌드핏 청바지라서 편하게 코디할 수있어요.
빈티지블루는 여름에 안 어울리지만,  블루는 겨울에도 입을 수있는 색상이라 더욱 마음에 듭니다.
모처럼 마음에 쏙 드는 쇼핑해서 기분이 좋네요~
그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