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혜영언니의 패션

40대 아줌마 교회 갈 때 입는 옷, 봄 일상 패션 데일리 패션

by 혜영언니 2024. 4. 5.
반응형

안녕하세요~

40대 중반 아줌마 혜영언니 입니다. 

아주 오랜만에 저의 일상 패션으로 돌아왔어요.

(실은, 최근 옷을 구매한 적이 없어서 망설였는데 그래도 남겨봅니다...ㅎㅎ)

 

날씨가 완연한 봄으로 돌아왔어요. 어제는 낮에 반팔을 입고 다닐 정도로 따뜻했어요.

봄이 왔나 싶은데 곧 여름이 오겠죠?

그래서 봄, 가을 옷이 참 애매합니다. 

지난주 부활절에 교회 갈때 입었던 옷입니다. 

스트라이프 티셔츠에 얇은 코트를 입고, 청바지와 구두를 매치했어요.

스트라이프 티셔츠 - 탑텐 95사이즈 

갈색 코트 - 얇은 바스락 면 재질. 난닝구 오프라인 몰에서 구입.

청바지 - 보세 

구두 - 슈펜 가죽 앵클 부츠

가방 - mcm 10년도 지난 미디엄 쇼퍼백.

 전부 보세 상품이라 정보가 없네요. 

마트 장보러 갔을 때 입었던 착장입니다. 

동네 마실 룩...ㅎㅎ

마트 착장에서 골덴조거팬츠에서 청바지로 바뀌었어요. 

청바지는 29cm 에서 구입했는데 정말 마음에 쏙 드는 인생팬츠!! 

https://kwonhy80.tistory.com/83

 

40대 여자옷패션. 데일리 청바지

안녕하세요~ 혜영언니입니다! 3월 14일이 제 생일이었어요. 그래서 셀프 선물을 했죠! 작년에 주문해서 너무 만족스럽게 입고 다녔던 청바지를 다른 색상으로 한벌 더 주문했어요. 29cm 이라는 쇼

kwonhy80.tistory.com

그 전 포스팅에 자세하게 나와있으니 참고하세요! 

 

이제 곧 더워지니 가벼운 착장으로 다시 돌아올께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