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혜영언니의 아들 패션

초등 5학년 12살 초등학생옷, 등교룩 초등고학년옷, 초등옷

by 혜영언니 2023. 4.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혜영언니입니다.
정말 오랜만에 인사드려요!!!!
 
저희 아들 봄 옷 구입 기념 포스팅입니다. ㅎㅎ
그동안 옷을 거의 안사서 포스팅 소재가 없었는데, 이번 봄에 장만을 했죠.
 
옷들이...작아져서..(길이는 맞지만, 살이 찐 상황이라 배가 많이 쫑겨요..ㅎㅎㅎ)
그래서 저스트보니 라는 사이트에서 2번 주문을 했어요.

일단, 실제 착용 사진을 볼께요.
저희 아들은 초등학교 5학년 12살입니다.
또래에 비해  키가 많이 작고, 몸집은  통통!
키는 135 몸무게는 40 
팔다리는 짧은 편이고...ㅋㅋㅋ 배가 나와서 허리둘레가 넉넉해야 좋아합니다.
즉, 편안한 옷만 입는편!!!

상의 럭키맨투맨과 썸원해지 청바지 입니다.
사이즈 모두 넉넉합니다.
바지는 늘 조거팬츠나 추리닝만 입으려 해서 청바지를 주문해놓고도 불안했어요.
안입을까봐..일부러 배기팬츠 스타일로 편한 청바지를 샀지만, 신축성이 없으니 안입으면 어떡하나...싶었는데
편하다고 잘 입네요. ㅎㅎ 다행입니다.
 
바지는 밑단을 두번 접었어요. 청바지이지만, 얇은 면같은 재질입니다. 여름에도 충분히 입을 수 있어요.
맨투맨은 도톰합니다. 가을, 겨울에도 입을 수 있을 정도.
지금 4월에는  안에 기본 반팔티 입고 입혔어요. 
5월에는 더워서 못 입힐듯...

어드벤쳐맨투맨 역시 도톰재질. 그래서 가격이 좀 있어요.
색감이 빈티지한 그레이라 마음에 듭니다.
바지는 탑텐키즈 조거팬츠! 기모 없는 버전입니다. 사이즈는 150
탑텐가서 직접 샀어요. 사이즈가 150이라해도 조거팬츠 종류에 따라 길이가 달라서 고민좀 했어요.
겨울에도 탑텐키즈 기모 조거팬츠 150샀는데 그건 작은데 , 기모 없는 버전은 150이라해도 넉넉하네요.
 
만족스러운 쇼핑으로  옷이 너무 이뻐서 뽕빼고 있답니다.
 
초등학생 아들 옷 참고해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